화천간동 용호클럽(회장 김명수) 소속 이효숙·황기순씨가 강원도협회장기 대회 여자 개인복식 50대 태백부에서 준우승을 차지 했다.
최명수 화천군수 권한대행은 “코로나19 이전까지 해마다 산천어축제 외국인 관광객 10만명 이상이 화천을 방문했다”며 “사계관광 활성화를 통해 해외 관광객의 지역경제 기여도를 한층 끌어올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화천군 공공 도서관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마련한 '봄봄 어린이 책놀이터' 행사가 21~22일 사내도서관과 화천어린이도서관에서 열렸다.
김정열 중령(대대장)은 “국가적 숭고한 호국보훈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참여하는 장병들도 힘은 들겠지만 뜨거운 애국심을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한 분의 유해라도 더 발굴해서 조국과 가족의 품으로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희숙 군농업정책과장은 “화천산 감자로 만든 화천 감자빵의 인기가 높아 2차 판매까지 이어가게 됐다”며 “지역산 농산물로 만든 가공식품 판매와 유통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준비 중”이라고 했다.
최명수 화천군수 권한대행은 “안락한 보금자리 공급을 위해 원활한 사업추진에 각별한 관심과 정성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화천군 관계자는 “민방위 사태 발생 시 신속한 경보전파와 주민보호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허강영 서장은 “작년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3위라는 쾌거를 이루어냈지만 올해는 더 큰 노력으로 좋은 성적, 더불어 전국 최고의 구조능력을 갖춘 구조대가 되길 바란다”며 “과거에 비해 현재 구조현장은 고도로 전문화된 구조기술을 요하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조훈련을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허강영 화천소방서장은 19일 오전 10시 119안전센터 및 지역대를 방문해 상반기 자체 소방장비 확인점검을 주관한다.
영양듬뿍 건강식 각광, 화천 감자빵 인기몰이
구,보건의료원 공공주택사업 2024년까지 120가구 공급
“화천산 농산물 가공식품, 美 FDA 인증 노린다.”
화천 대표 농특산물 흑토마토 출하 개시
화천, 택시 기본요금 25일부터 300원 인상
화천군청, 농촌일손 돕기 자원봉사 활동
주민 주도 협동조합 구축 지속 가능 발전모델 발굴
화천군청 직원들,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15사단 이창인 상병, 공모전 상금 전액 지역 참전용사에게 기부
미귀가자 수색업무 유공자 경찰서장 감사장 수여